렌탈이용안내

본문 바로가기

쇼핑몰 검색

렌탈이용안내
렌탈이용안내

렌탈이용안내

 

렌탈 이용 절차


 1. 프린터 렌탈 상담 신청

 렌탈을 원하는 고객은 엡손 렌탈 사이트에서 렌탈 상담서 작성

 2. 고객센터 상담 및 확인 전화

 렌탈 조건에 대한 상담을 위해 엡손 렌탈 고객센터에서 고객에게 전화

 3. 설치일정 확인전화

 설치 일정을 확인을 위해 엡손 렌탈 지정점 설치기사가 고객에게 전화

 4. 프린터 설치 및 임대 계약서 작성

 엡손 렌탈 지정점 설치 기사가 방문하여 렌탈 제품 설치 및 렌탈 계약서 작성

 5. 설치확인 해피콜

 프린터 설치 후 엡손 렌탈 고객센터에서 설치 확인을 위한 해피콜 전화

 6. 정기적인 유지보수 방문 서비스

 원할한 프린터 사용을 위해 엡손 렌탈 지정점에서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프린터 및 잉크 관리

* 설치일정 확인은 설치기사님이 전화드립니다. 

  렌탈 제품 보러가기 ≫